각종 정보 스토리2017. 9. 16. 14:08

중고차할부이자 전액 조건 저렴한곳


새로 차를 구입하시는데 일시불로 구입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죠.

대부분 리스나 할부를 통해 구입을 하시죠.

중고차할부대출을 취급하는 금융기관들은 참 많구요, 대부분 캐피탈이나 카드사에서 많이 진행을 하시죠.

일반적인 대면상품도 있고 다이렉트중고차대출상품도 있으니 많이들 아실거에요.




금융기관바다 중고차할부이자율이 제각각이라 한푼이라도 아끼고 싶은 분들은 더 저렴한 중고차할부이자싼곳을 찾게 마련인데요, 저도 중고차이자울을 좀 알아본 것이 있어서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일반중고차할부금융의 금융사별 평균금리는 최저 9.71%에서 최대 16%까지 있습니다.

이런 중고차상품을 취급하는 금융기관으로는,

동화캐피탈, 롯데오토리스, 메리츠캐피탈, 산은캐피탈, 신한카드, 신한캐피탈, 아주캐피탈, 오릭스캐피탈코리아, 하나캐피탈, 현대캐피탈, 효성캐피탈,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BNK캐피탈, DGB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캐피탈, NH농협캐피탈, RCI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등이 있습니다.



다이렉트중고차할부 상품으로는 

신한카드, 아주캐피탈, 하나캐피탈, 현대캐피탈, BNK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캐피탈, NH농협캐피탈이 있으며,

최저금리는 8.52%에서부터 최대 12.37%까지로 다이렉트캐피탈이 더 저렴한 편입니다.




특히 중고차전액할부를 진행하게 된다면 은행에 따라 할부금리와 조건이 다르므로 여러곳에서 견적서를 받아봐야 합니다. 할부개월수, 본인의 신용등급 등에 따라 달라지는 것도 물론입니다.

무엇보다도 저렴한 가격만을 위주로 조건을 따진다면 안좋은 중고차를 구매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죠.



요새는 저신용자, 개인회생, 신용불량자등도 할부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현재 연체중인 금액이 없는 차주분들을 대상으로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소한 최근 3개월간의 소득증빙이 되어야 함은 물론입니다.


중고차할부이자상품 찾는 분들게 도움되길 바랍니다.

Posted by 그대옆에
생생정보2017. 9. 16. 13:45

선택약정할인25% 휴대폰 요금할인 본격시행


이동통신3사가 모두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25%선택약정요금할인율 시행을 받아들이기로 했다는 소식입니다.

소비자입장에서는 통신비절감이 되니 기쁜 일이지만 기업입장에서는 부담이 많이 가겠네요. 소비자들은 감사히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


원래는 행정소송을 한다만다 kt skt u플러스 모두 고민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이 선택할인약정은 현행 20%에서 25%로 올리기로 받아들인 것이죠.




기존 가입자에게도 같은 혜택을 주면 좋겠지만, 

신규가입자에게만 이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이 요금할인은 9월1일부터 시해예정이었지만

통신사들의 시스템 조정 등의 문제로 시행시기를 9월 15일로 조정하였습니다.



4만원 요금제 기준으로 35%할인을 하면 월 1만원의 혜택을 보므로 연간 12만원의 통신비 절감 효과가 나옵니다. 4인가족이라고 치면 가정당 통신비 절감이 48만원은 충분히 되겠네요.




다만 현재 20%선택약정요금할인을 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약정기간이 6개월이하로 남았다면 위약금없이 25%요금할인에 가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남은 약정기간을 승계하는 조건으로 한정판으로 허용하는 것이지요.


통신사별로 요금제별로 단말기 지원금이 다 다르므로 아주 꼼꼼하게 확인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최근 신제품인 갤럭시노트8과 V30과 같은 새로운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단말기 지원금이 적은 편이므로 선택약정25%가 더 유리할 수도 있다니 체크해 보시는 것 잊지마세요.



선택약정제도는 스마트폰단말기를 구입할때 받는 공시지원금 대신, 매달 내는 통신요금을 덜 내는 할인율제도를 말합니다. 

현재 20%에서 25%로 할인율이 높아져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큰 이득이 되겠네요.


Posted by 그대옆에
생생정보2017. 9. 16. 13:26

문자사이트 무료문자메시지 보내는곳


안녕하세요?

회사나 집에서 문자를 보낼 일이 있을때 pc로 보내면 편하겠다 싶은 경우 많지않나요?

요새는 통신사마다 문자는 무료로 하는데가 많아서 핸드폰무료문자도 좋지만 컴퓨터로 보내면 더 편리하더라구요.


저는 그럴때마다 인터넷무료문자사이트를 찾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은 KT올레 사이트입니다.

컴퓨터무료문자보내기로 여기가 제일 편리해요.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sms를 보낼 수 있답니다.

예약문자 기능도 있어요.






먼저 KT올레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사이트 내의 검색창에 무료문자를 쓰면, 아래 메뉴 바로가기가 뜨죠?

문자보내기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바로 메시지 전송하기 화면이죠.





저는 KT회원이라 보내는번호가 바로 뜹니다.

다른 SKT나 유플러스 사이트에서도 가능해요.


보내는 이 번호를 넣고, 문자내용을 넣고 즉시전송을 누르면 끝.

예약전송을 하고 싶다면 예약을 누르면 되구요.




 

KT무료문자는 40건까지 가능하구요, 더 전송하고 싶다면 추가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100통에 2,090원에 부가세포함이니까 한통에 20원꼴이네요.

이정도면 대량 문자를 보내야 할 때도 괜찮겠네요.




500통 문자비용은 9,900원이라고 하니 인터넷무료문자 보내야 할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그대옆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