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7. 6. 16. 14:03

하노이 항공권 비행기값 저는 요렇게


안녕하세요 휴가철이 다가오니 해외여행 가고 싶죠?

저는 지난6월초에 베트남 하노이를 다녀 왔습니다.


정말 저렴하게 비행기값을 획득했는데요.

진에어를 통해 20만원도 안되게 다녀왔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바로 떠나야 하는데 휴가가 있어서 가능했습니다.

참 다행이었죠.








사실 항공권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저는 시간이 날때마다 항공권 사이트를 들어가 보는데요.

이번에 진에어 항공권도 날짜가 임박한 비행기표를 우연히 발견하게 된 것이죠.





자그마치 가격이 세금포함 158,000원.

안갈수가 없었습니다 ㅎ








지금도 진에어 홈페이지를 가 보면 

지금이순간, 이라는 요금제가 있는 섹션이 있어요.





요기에 날짜가 임박한 항공권들이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하와이도 50만원이하로 다녀올 수 있죠.


소셜커머스 사이트나 기타 노랑풍선같은 여행사 사이트,

혹은 스카이스캐너에서도 저렴한 하노이 항공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개별 홈페이지를 뒤지면 초저가를 찾을 확률이 높아지더군요.


여러분들 좋은 가격으로 겟하시길 바래요. 

음식이 태국보다 더 맛났고, 물가도 저렴해서 저는 베트남 좋았어요.


Posted by 그대옆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