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2017. 6. 19. 11:45

태국 비행기값 표 싼곳 찾기


폭염이 벌써부터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여름휴가철도 다가오는데 어디로 가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한창 태국을 많이 다녔답니다. 

카오산 여행자거리를 매우 사랑하는 사람 중 하나죠.

람부뜨리로드는 제가 지금 눈을 감고도 어디에 뭐가 있는지 알 수 있어요.

그만큼 저렴한 태국항공권 구하는 스킬도 좀 있는거 같아서 나눔 해 봅니다.







태국 비행기값 표 싼곳 찾기는 왕도가 없어요.

스카이스캐너, 

땡처리항공권 

이 두 사이트를 정해놓고 하루에 한번씩 들여다 보면 됩니다.




저는 이런식으로 극성수기를 제외하고,

20만원대 이하로 방콕비행기값을 구해서 다녀온 적이 많아요.


여름휴가 극성수기때는 제외입니다 ^^ 

그럼 좀 비싸도 좋으니, 극 성수기 방콕태국비행기값은 어디가 저렴하냐구요?







제가 마지막으로 찾아보고 사용하는 곳은 타이항공 홈페이지입니다.

7~8월 극성수기에는 어디나 태국왕복비행기표가 70만원이상입니다. 

이정도면 싸죠.





그래서 차라리 태국국적기인 타이에어라인 홈페이지를 찾아보면 

조금 저렴한 표를 찾을 수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꼭 활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그대옆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