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의 싱글 미션에서도 잠깐 등장하는데 
레이저 지시기를 사용해 스트라이커의 지원 사격을 받을 수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해야 해당 미션을 수월히 클리어 할 수 있다. 
게다가 적의 RPG-7 포탄을 APS의 하드킬로 막아버리는 오버테크놀러지스러운 면모도 보여준다. 
물론 전부 막지는 못하고, 
이것 때문에 옆에 있던 플레이어나 아군 보병도 수시로 죽는다. 


위의 허니 배저가 너무 박력있어서 모던 워페어 2에서 
스트라이커가 허니 배저 1대밖에 안나온다고 알고 있는 게이머들이 많은데, 
제1장 2번째 '팀 플레이어' 미션에선 105mm포를 장비한 녀석이 5대나 나온다. 
그러나 딱히 등장이 임팩트가 없어서 다들 잘 기억 못한다. 
그나마 처음 등장할 땐 꽤 박력있게 아프간 반군들에게 포를 쏴대는 연출을 보여준다. 
그런데 그 장면 자체가 딱히 비중 있는 게 아니라서 그냥 쉽게 잊히는 듯하다. 
사실 이게 미션 진행하면서 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전투 중 굳이 좌측을 둘러봐야지 보이는 녀석들이다.

액트 오브 워에서 특수부대 탈론이 사용하는 장갑차. 
처음엔 기관총이 부착된 상태로 나오나 105mm MGS 버전, 
박격포 탑재 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기관총이 부착된 상태에서만 보병 수송이 가능하며 업그레이드 시 수송 기능이 삭제된다.

배틀필드 3에서는 확장팩 DLC 아머드 킬에서 대전차 자주포 역할로 MGS 모델이 등장한다. 
어째 제 역할도 아닌 곳에서 활약하는 데다 러시아쪽 동급 포지션이 SPRUT-SD라 더욱 이상하다. 
게다가 이쪽은 공수전차다.


액트 오브 워의 정신적 후속작이라고 할 수 있는 액트 오브 어그레션에도 등장한다. 
다만 문제는 이 작품의 년도는 2030년이다. 
무려 30년 이상 현역인 셈이다. 
다만 이 이유는 계속된 경기 불황 등으로 미국조차 새 무기를 개발할 예산 확보를 못 했기 때문이다. 
게임상에서는 액트 오브 워와 다르게 보병 수송 차량 버전, 105mm MGS 버전, 박격포 탑재 버전, 
ATGM 버전이 각각 따로 생산된다. 
이후 나온 리부트 에디션의 경우 ATGM 버전의 M1134를 제외하고 
전부 ACCE라는 페넥을 참고한 듯한 가상의 차량으로 대체되었다.


스펙 옵스: 더 라인에도 등장한다. 
작중 제33차량화보병대대 소속으로 등장하나, 대부분 반파되어 맵 오브젝트로 나온다.


아머드 워페어에 M1128 MGS가 뵐피 딜러 8티어 정규 구축 차량으로 나와있다. 
M1134가 뵐피 딜러 7티어 프리미엄 구축 차량으로 나와있다. 
그러나 2.0개편 이후로 M1134도 7티어에서 8티어로 올라갔으며 화력과 관통력도 매우 좋아졌다. 
이후 2019년 10월 기준에서는 M1126 Stryker ADATS이라는 이름으로 
무소속의 9티어 프리미엄 차량도 추가되었는데 
ADATS 미사일과 70mm 로켓을 장착하여 등장하고 있다. 
참고로 M1128이나 M1134의 경우 상점에서 연구 또는 구매가 가능하지만 
9티어 차량(M1126)의 경우 일일, 주간 임무를 클리어를 하여 얻는 인장을 모으는 노력이 필요하다. 
추후 스페셜 오퍼레이션이 변경되면 더 이상 M1126은 획득할 수 없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Call to Arms에서 미군 차량으로 나온다. 
M2 브라우닝 중기관총과 Mk.19 고속유탄기관총 RWS를 단 일반 수송형과 
기동포 시스템의 M1128이 나온다. 
비슷한 포지션의 BTR-82에게 여러모로 화력에서 밀려 불만이 많은 유저들의 불만에 
25mm 체인건을 단 LAV-25가 이후 추가 출현했다. 
다만 보병전의 소방수로 쓰기에는 문제 없다...만 
그 분야에서는 M-ATV가 있어서 알보병 간의 힘대결에 이걸 뽑기에는... 
M1128 MGS의 경우 105mm가 장식이 아니다 보니 적 차량을 날리는 땜빵 용도로는 탁월하다. 
다만 그래봐야 장갑은 BTR에도 털리는 호구인 M1126이 베이스이니 운영에 주의를 기할 것. 
이후 30mm XM813 기관포를 장착한 XM1296이 최근 배치되면서 
LAV-25 대신 XM1296이 새로 그 자리를 차지할 것이라는 썰이 나돌고 있다.

배틀필드 2의 모드인 프로젝트 리얼리티의 정식 후속작인 SQUAD에서도 등장한다. 
여기에서는 위의 Call to Arms와는 다르게 고증파괴로 전면장갑 수치가 4포인트 씩이나 됨으로써 
BTR-82A의 30mm 2A72 기관포마저 튕겨낼 정도다!! 
RWS로 탑재된 M2 브라우닝 중기관총의 화력도 절륜해서 오늘도 미군 사기전설은 계속된다.
다만 측, 후면은 장갑수치가 1인지라 측후면을 내주지 않는 플레이가 요구된다. 
장갑차 계의 패왕인 M2 브래들리가 알-바스라와 코핫토이, 단 두 맵에서만 나오므로 
사실상 스트라이커가 패자다.


아카데미과학: AFV클럽의 제품을 재포장한 1/35 스케일과 1/72 스케일이 있으며 
35스케일의 경우 주독미군 버전과 주한미군 버전의 데칼을 선택해 붙일 수 있다.

Posted by 그대옆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