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0 SUPER ADVENTURE S, 1290 SUPER ADVENTURE R
슈퍼 듀크의 180마력 엔진을 160마력으로 디튠해 장착한 듀얼 퍼포즈 라인업. 
캐스트 휠이 장착된 S와 달리 R은 튜브리스 와이어 스포크휠과 더 긴 서스펜션을 갖고 있다. 
경쟁모델은 2016년 EICMA에서 BMW가 새로 공개한 BMW R1200 GS 랠리.
국내 프레퍼 커뮤니티 또는 생존주의 커뮤니티에서 이륜차를 운전하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종으로 엄청난 온오프 주파력과 뛰어난 연비 및 항속거리 덕분에 
민간 프레퍼들의 훈련시에도 자주 등장한다. 
보통 KTM특유의 색상을 대구 모 도장업체에서 전부 지워버리며 
전파저감 및 IR저감 도료로 입혀진 차량이 있다면 100% 프레퍼 확정.


1090 ADVENTURE, 1090 ADVENTURE R
1050의 후속. 
전작에서는 1190과 차별을 두기위해 출력을 95마력으로 제한되어 있었으나 
라인업 개편으로 1190이 단종된 후 출력제한을 없애 125마력을 발휘하게 되었다. 
R은 더 큰 와이어 스포크 휠과 더 긴 서스펜션을 장착해 임도 성능을 올린 버전이다.


슈퍼모토
690 SMC R
위에 서술된 690 듀크의 엔진을 장착한 슈퍼모토.

프리라이드
FREERIDE 350
FREERIDE 250 R


E-라이드
프리라이드 기반의 전기 모터사이클 라인업.
FREERIDE E-SX (모터크로스)
FREERIDE E-XC (엔듀로)
FREERIDE E-SM (슈퍼모타드)

엔듀로
엔듀로와 모터크로스 모델들은 690을 제외한 바이크들은 
F가 있는 것들은 4행정, 나머지는 2행정이다.


690 ENDURO R
690 듀크의 엔진으로 엔듀로 바이크를 만들었다.
500 EXC-F SIX DAYS
500 EXC-F
450 EXC-F SIX DAYS
450 EXC-F
350 EXC-F SIX DAYS
350 EXC-F
300 EXC SIX DAYS
300 EXC
250 EXC-F SIX DAYS
250 EXC-F
250 EXC SIX DAYS
250 EXC
150 XC-W
125 XC-W

모터크로스
450 SX-F
350 SX-F
250 SX-F
250 SX
150 SX
125 SX
85 SX 17/14
85 SX 19/16
65 SX
50 SX MINI
50 SX


자동차
X-BOW
디자인 회사 키스카(KISKA), 섀시 제조 회사 달라라(Dallara), 아우디와 협력하여 생산된 
KTM의 첫 자동차 모델이다. 
X-BOW는 크로스보우라고 읽는다. 
네 가지의 라인업이 있는데 기본형 X-BOW R, 
기본형을 베이스로 한 고성능 버전인 X-BOW RR과 
투어링 모델인 X-BOW GT, 
레이싱 모델 X-BOW GT4가 있다.

Posted by 그대옆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