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내용 때문에 이 광고는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며 온갖 곳에서 패러디되었다. 
인터넷에서의 패러디는 물론이고 유명 토크쇼 호스트들인 엘런 디제너러스와 
코난 오브라이언도 각자의 쇼에서 패러디했다. 
<사우스 파크>도 우버 등 카셰어링 서비스를 패러디한 에피소드에서 매커너히를 등장시켰다. 
그러나 가장 압권은 짐 캐리가 등장한 SNL의 패러디 버전. 


그런데 사람들이 광고를 까고 패러디하는 사이 링컨의 브랜드 인지도는 의도치 않게 급상승했다. 
광고 방영 한 달 후 링컨의 전체 매출은 무려 25%나 증가했고, 
특히 MKC의 매상이 크게 늘었다. 
광고가 예상 외로 큰 성공을 거두자 링컨은 MKZ 하이브리드 광고에 
또다시 매커너히를 출연시켰다. 


그리고 2015년, 매커너히는 2016년형 MKX 광고 모델로 다시 등장했다. 
이전보다 더 이미지적이고 럭셔리한 모습이 강조된 느낌. 
또 2017년형 네비게이터와 MKZ 광고에 다시 등장하면서 
사실상 링컨 공식 홍보대사로 자리매김했다. 
개랑 점심으로 뭘 먹을지 대화하고 정장을 입고 다이빙을 하는 등 
기행은 더 심해졌다. 
2020년까지도 계속해서 노틸러스와 에비에이터 등 
신형 모델들의 광고에 전속모델로 연달아 출연중이다.

로켓 리그 버전 패러디도 등장했다.

Posted by 그대옆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