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2017. 7. 6. 13:51

안녕하세요?

저는 휴대폰을 구매할때 할부원금이 0원이거나 최저가인 폰을 주로 구매합니다.

최신휴대폰에 대한 욕심이 많지는 않아서 그런듯해요.


저와 같이 공짜스마트폰, 저렴한 스마트폰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구매사이트는 바로 KT올레샵입니다. 저는 KT를 이용하기 때문에 올레샵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받고 있는데요, KT고객이 아니더라도 신규가입이나 번호이동 등으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무료스마트폰부터 최신형 스마트폰을 간편하게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KT올레샵 사이트에 접속한 후, 모바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휴대폰들이 쫙 뜹니다.


제조사를 선택하고 검색을 누르면 스마트폰이 나오는데요,

저는 LG폰을 선호하는 편이라 LG를 제조사로 선택하고 검색하였습니다.





LG X screen폰 같은 경우 단말기대금이 0원이네요.

LG X300도 할부원금이 0원이구요.


그럼 최신폰의 가격은 어떨까요?





LG G6블랙에디션, G6+ 같은 최신형 스마트폰의 경우에도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기기변경이나 신규가입, 번호이동 모두 손쉽게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기기대금 분할상환기간도 즉시완납, 24개월, 30개월, 36개월 등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고요,

단말기할인, 요금할인 중에 지원금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보통 약정기간은 24개월이네요. 

LG폰 뿐아니라 삼성 갤럭시, 폴더폰 등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므로 한번 둘러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Posted by 그대옆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