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2017. 9. 16. 13:26

문자사이트 무료문자메시지 보내는곳


안녕하세요?

회사나 집에서 문자를 보낼 일이 있을때 pc로 보내면 편하겠다 싶은 경우 많지않나요?

요새는 통신사마다 문자는 무료로 하는데가 많아서 핸드폰무료문자도 좋지만 컴퓨터로 보내면 더 편리하더라구요.


저는 그럴때마다 인터넷무료문자사이트를 찾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은 KT올레 사이트입니다.

컴퓨터무료문자보내기로 여기가 제일 편리해요.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sms를 보낼 수 있답니다.

예약문자 기능도 있어요.






먼저 KT올레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사이트 내의 검색창에 무료문자를 쓰면, 아래 메뉴 바로가기가 뜨죠?

문자보내기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바로 메시지 전송하기 화면이죠.





저는 KT회원이라 보내는번호가 바로 뜹니다.

다른 SKT나 유플러스 사이트에서도 가능해요.


보내는 이 번호를 넣고, 문자내용을 넣고 즉시전송을 누르면 끝.

예약전송을 하고 싶다면 예약을 누르면 되구요.




 

KT무료문자는 40건까지 가능하구요, 더 전송하고 싶다면 추가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100통에 2,090원에 부가세포함이니까 한통에 20원꼴이네요.

이정도면 대량 문자를 보내야 할 때도 괜찮겠네요.




500통 문자비용은 9,900원이라고 하니 인터넷무료문자 보내야 할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그대옆에